티스토리 뷰

난 가끔 우연찮게 본 배우에게

확 꼿힐때가 있다

이분도 역시 그런편..

묶은머리와 단발머리가 상당히

매력적인 배우이다


최승윤

나이: 1989년 1월 18일생

키: 167cm~169cm(추정)

선화예고 무용과 졸업

이화여대 무용과 졸업

웹드라마 두여자에서 여자1로 출연중


보면볼수록 예쁘고 귀여운 매력이있다

배역이 무표정한 얼굴로

병맛같은 대사를 쏟아내는 역할이라

까칠해보일수있지만


굉장히 귀엽다

딱히 얼굴에 손대지 않은

자연미인상




속쌍커풀은 있지만

무쌍에 가까운 눈이 매력포인트 인것같다

무쌍이지만 굉장히 큰 눈을 가지고있음


이렇게 무표정짓는것도 매력있음

이 머리 스타일 말고도

단발머리스타일로

자주 출연하시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머리스타일이 가장 나은듯싶다


서현진,김고은과

섞어놓은 이쁜마스크


아무쪼록 매력적인 배우임이 분명하다


하지만 이분의 본업은 배우가 아니라는 반전..

무용수가 직업 이다

여러가지 무용에서 안무를 선보였고

호평을 받았다


그러던중에 두여자에 출연하게되었고

지금은

무용수 최승윤보다는

두여자 최승윤으로 더 알려지고 있는 중이다





얼굴 작고

턱선 이쁘고

이목구비가 뚜렸해서 그런지

단발이 잘어울림



이 사진은 진짜 서현진하고 닮았네요

자주 봤으면 좋겠는데..

사실 그냥 지나칠 뻔한 매력적인 배우임

흙속에서 진주를 찾은 느낌이랄까


머리묶은게 더 이쁘네요

계란형의 얼굴 형태가 확 살고

이마가 이뻐서 그런지 잘어울림

눈썹하고 눈매가 참 이쁘다



무용수라는데 연기는 어쩜이렇게

익살스럽게 잘한는지 ㅋㅋ

무용을 오래해서 그런지

연기에도 감정표현이 잘들어가있는듯


웃는 모습좀 자주 보여주면

좋을텐데


아직은 알려지지 않은분이라

더 지켜봐야 될 부분이 많다



시즌1에 같이 출연했던 표예진씨는

공중파에도 출연중인데

최승윤씨 역시 공중파에 출연한번

하셨으면 하네요


머지않아 그렇게 되길..


이렇게 매력적인 배우인데

많이 안알려져서 썩히기에는 좀 아깝죠


이 포스팅을 보고 많이좀 알려져서

이곳저곳 출연 많이 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