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분보면 가끔 이런생각이든다

천사가 존재한다면

혹은

천사가 다시태어난다면

이분으로 태어났지 않을까 하고

말이다

한지민

나이: 1982년 11월 5일생

키: 158cm , 43kg

혈액형: B형

서울출생


2003년 정식으로 드라마에 데뷔해서부터

시작하여 2018년인 현재까지

쭈욱~~


어떠한 사소하고 작은 스캔들 하나없이

쭈욱~~~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배우이다


마음씨가 너무 곱다고 소문이 자자하다

학창시절부터

예쁘고 공부잘하고 의리도 있고 운동도 잘해서

언제나 주목받았다함


친언니도 있는데 친언니가

더 인기가 많았다 한다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를 했는데

송혜교의 아역으로 데뷔함

(둘의 나이차이는 비슷하다)


이후 연기력의 부족함을 스스로 깨닫고

조연부터 차근차근 올라갔다하네요


그리고 한지민하면 떠오르는 또다른 한가지

"봉사활동"


어릴적부터 꿈이 의사,사회사업가,사회복지사

였다고 한다

그만큼 소외된 사람, 어려운사람, 국제 빈곤에

대하여 관심이 많다


그리하여 유니세프등 국제자선단체를

통한 국제 봉사활동에도 많이 참여했음

실제로도 해외봉사활동에 나가서 찍힌 사진이 많다


인기절정, 맘씨도 곱다

그럼에도 스캔들 하나 없다


고로.. 그렇기에 매 기사마다

달리는 댓글은 선플이다

악플을 찾을래야

도무지


찾을 수가 없다

정말 천사같은배우가 따로없다

한지민 기사의 댓글에

달리는 또다른 한마디

"이분하고 결혼하시는분은 전생에 나라구하신분"


하.. 맞는 말이다 나라를 구했으니

한지민하고 결혼을 하겠지 말이다


왜 나는 .. 전생에 나라를 못구했더란 말인가

ㅠㅠ

흐규... 

바라지도 않는다 그냥 팬으로서 열심히 응원할뿐


그쵸???


끄덕끄덕... ㅋㅋㅋ


다음작품은 어떤 모습으로 찾아올지

기대가 매우된다


영화 그것만이 내세상 

한가율 역할도 참 이뻣는데 말이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