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긋지긋한 화장실의 악취때문에

고생이 많으신분 많으시죠?

저또한 고생중이랍니다


아휴.. 그 특유의 악취 스멜은

정말 코끝을 마비시키게 만들죠


아무리 청소하고 청소해도

이상하게시리 특유의 향기는

잘 빠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꿀 정보를 하나 준비했어요

화장실 냄새 없애는 방법 가장 확실한

꿀같은 정보입니다.

한번 따라해보세요




하수구 트랩을 준비하자

화장실에서 나는 악취의 원인중

대부분을 차지하는것은 바로

이 하수구에서 나는 것입니다.


이 하수구만 밀봉시키고 막아도

냄새는 싹 사라질 수 있어요


하수구트랩은 하수관으로부터

올라오는 냄새자체를 막아줍니다.

개인적으로 설치 할 수도 있지만

완벽한 시공을 위해서 전문업체에

의뢰하는것이 좋습니다.




디퓨저를 준비하세요

호텔이나 백화점 화장실을 보셨나요?

너무 깔끔하고 향기도 좋아서

이불깔고 자고싶은 정도랍니다.


이런 곳의 특징은

꼭 디퓨저가 준비되어 있다는것이에요

디퓨저는 향기를 지속적으로

날리게 해주기때문에

효과가 탁월하답니다




물기를 닦아주세요

완벽히 물청소를 하고난 후에

변기나 욕조에 묻은 물기를

간과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물기를 방치할 경우

습기가 많은 곳에서는 증발이되지않아서

물곰팡이가 생기기 쉽습니다.

그러면 비릿내가 많이 나게되요

꼭 물을 닦아주시길 바랄게요



노후배관을 교체하자

기술이 필요한 공사일 수도있습니다

하지만 오래된 화장실에서는

배관을 갈아주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 속에 증식하는

세균이나 곰팡이들이 악취를생성해서

냄새의 주범이 되기 때문이죠


좋은 설명되셨나요?

팁을 잘 활용해서 깔끔한

호텔식화장실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