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이 쇼파 구입하시는분들

너무나 많아지셨어요 아주 인기폭발이죠

실용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겸한

좋은 제품이라는 평이 일반적입니다.

그래서 많이들 사랑해주시는듯 하네요


그런데 이런 리클라이너 소파 장단점을

엄밀히 잘 따지셔서 구매하시는분들은

별로 없으신것 같더라구요


이제부터 제가 면밀히 한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장점


*등받이가 뒤로 넘어가게 설계되어

있어서 매우 안락합니다.


*요새는 1인용 뿐만아니라 2~3인용까지

두루두루 제품이 나오기 때문에

편의성이 좋습니다.


*장시간 앉아있는 분들 같은경우

이 소파를 이용한다면 허리에 좋습니다.


*이제 막 출산했거나 출산을 앞둔

임신부같은경우 태교활동에

아주 좋다는 영향이 있습니다.


*제품의 수명이 길기때문에 한번구입후

10년정도까지 길게 사용하실수 있어요




단점


*접었다가 펴지는 소파의 특성상

그 틈새가 벌어지게 되므로

중요물품이나 먼지같은게 쌓일수있어요


*가죽제품이므로 평상시에 관리를

꼼꼼하게 잘 해주셔야 한답니다.

물을 조심하셔야 할듯하네요


*구매가격이 대체적으로 높은편입니다.





몇가지를 써 드렸는데

이것만 본다고 해서 완벽하게

결정하실 수 는 없을것 같네요


이 소파 같은경우 인터넷 주문보다

직접 매장에 가셔서 한번 이용해보고

느낀 후에 사용을 고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요새는 제품이 너무나도 잘 나와서

우후죽순 비스무리한 것들도 많습니다.

저렴한 제품들도 많아졌다 하는데요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듯이

저렴하더라도 꼼꼼하게 고르시는

습관을 들여야 할것 같네요


댓글